칼빈스페이스

칼빈스페이스 칼빈소식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전체] 교명변경 찬반 재투표 실시 안내 Notice on Re-voting on School Name Change
  • 글쓴이 부관리자
  • 작성일 2021-12-01 15:55:46
  • 조회수 1660
첨부파일 재투표 유의사항 안내 Notice on Re-voting on School Name Change.pdf | 투표 진행 매뉴얼 Voting Procedure manual.pdf

교명변경 투표 당일(2021. 11. 25.) KT 통신망 장애와 관련 교명변경추진위원회의 재투표 결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
교명변경 찬반 재투표를 실시하오니 각 구성원(교원, 학생, 직원, 기타수강생 전체)께서는 재투표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
Calvin University School Renaming Committee decided to hold a re-vote on school name change due to the technical problem caused by KT network failure on the day of vote (November 25, 2021). Please participate in the re-voting scheduled as follows:


1. 교명변경 온라인 설명회 Online Briefing on School Name Change  https://youtu.be/5dOQhLjyRrY


2. 온라인 찬반투표 Online Voting

가. 일시 Date: 2021. 12. 13.(월/Mon) 11:00(예정/Scheduled)~ 12. 17(금/Fri) 24:00

나. 대상 Participants: 

 ⓘ 교원집단 Faculty: 전임교원 및 비전임교원 Full-time and part-time 

 ② 학생집단 Student: 학부생·대학원생(※계약학과, 유학생 포함)
    Undergraduate & Graduate (including international students & students of contract departments)

 ③ 직원집단 Staff: 일반직 및 계약직  full-time & contract employees  

 ④ 기타집단 Etc.: 평생교육원, 미래교육원, 신학대학원 비학위과정 수강생 포함
     Students in the non-degree programs at the Life-time Education Center, Future Education Center, & Theological Seminary


다. 방법: 온라인 설문조사(링크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)
     How to participate: Online voting (Link and details will be announced later) 

라. 참고사항: 재투표시 참여에 어려움 없도록 재투표 유의사항 및 투표 진행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알려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 

​        Please refer to the attached documents: Notice on Re-voting on School Name Change & Voting Procedure Manual) 

붙임 1. 재투표 유의사항  1부.

2. 투표 진행 매뉴얼  1부.  


- 칼빈대학교 교명변경추진위원회 Calvin University School Renaming Committee -

목록





이전글 2022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
다음글 [전체] 2022-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