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 2021년 2학기 생활관 서류접수,면접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

칼빈대학교
2021-07-21
조회수 130

2021년 2학기 칼빈대학교 생활관 입사 서류접수, 면접 및 기숙사비 납부에 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
1. 대상 : 2021년 2학기 입사 희망자


2. 접수 : 생활관 입사서류를 우편 제출로 접수합니다.

- 생활관 입사서류

1) 생활관 입사 지원서 1부

2) 생활관 수칙 서약서 1부

3) 반명함판 사진 1매 (지원서에 부착)

4) 결핵검사 결과지 1부 (보건소 및 병,의원 – 연 1회 제출)

5) 코로나 검사 결과지 1부 (문자내역 - 기숙사 입소 1주 전 검사)


지원서, 서약서는 학교 홈페이지 생활관 게시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.


3. 입사승인 : 기숙사비 입금자에 한하여 생활관장 면담결과에 따라 입사가 결정됩니다.


4. 서류접수

1) 일시 : 2021년 8월 5일(목) 17시 까지 (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)

2) 주소 : (16911)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 184 칼빈대학교 생활관장 앞


5. 면접(입소상담)일 추후 공지 – 카톡으로 공지함


6. 기숙사비 납부기간 (한 학기 15주 기준 / 남학생 : 500,000원 / 여학생: 450,000원)

1) 일시 : 2021년 8월 11일(수) ~ 13일 (금)

2) 기숙사비 환불 : 한 주당 남생활관 34,000원 / 여생활관 30,000원으로 계산하여 차감


7. 문의


직 임

성명

연락처

1

생 활 관 장

김삼열 교수

010-3016-1961

2

부 생 활 관 장

김태진 목사

010-3002-3158

3

남사생회 회장

강민성

010-2024-5851

4

여사생회 회장

남나현

010-6218-1393

5

신대원 사생회 회장

장지명

010-7540-3924


8. 생활관 단기 사용자(일시 사용자)

생활관 단기 사용자는 신청서를 생활관장에게 별도로 제출해야 하고,

생활관장과 면접(상담)을 통해 입소가 결정 되며, 입금 후 입실할 수 있습니다.

(1박 1만원) - 단 단기사용자는 환불을 전혀 안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칼 빈 대 학 교 생 활 관

0 0